반응형





이번 시즌, 오프숄더 스타일이 유행조짐을 보이고 있다. 꽤 오랫동안 '미니멀, 심플'에 익숙해왔던 패션계가 보다 화려하고 로맨틱하면서 한층 더 여성스러운 스타일에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오프숄더를 소화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것은 매끄러운 목선과 쇄골라인! 걸치기만 해도 시선을 한 몸에 사로잡는 오프숄더를 위한 쇄골 다이어트 비법 소개해 드립니다. !


Q.쇄골 다이어트, 왜 필요한데?

뷰티와 다이어트에 관심 많은 이웃나라 일본에서는 몇 해전부터 쇄골 다이어트가 크게 각광받고 있다. 이유는 쇄골이나 견갑골을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와 바스트업 효과, V라인 효과 등이 나타나기 때문. 쇄골이 잘 보이지 않으면 목이 짧아 보이고, 목이 짧아 보이면 얼굴이 커보이기 때문에 쇄골 다이어트 하나 만으로도 변화된 이미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쇄골이 제대로 보이지 않을 때의 단점
1. 목이 짧아 보인다.
2. 어깨가 예뻐보이지 않습니다.
3. 바스트가 늘어져 보인다.
4. 호흡이 얕아진다.


- 쇄골에 노폐물이 쌓여 있을 때 나타나는 현상
1. 얼굴이 쉽게 붓는다.
2. 여드름, 피부염, 부스럼의 원인이 됩니다.
3. 목이 굵어진다.


쇄골 다이어트를 위한 마시지법

쇄골 마사지(림프 마사지)는 림프액이 흘러드는 림프절이므로 매일 마사지하는 것이 좋고, 매일 실시한다면 피로가 풀리는 것과 동시에 건강하고 예쁜 쇄골을 만들 수 있습니다.


-쇄골 마사지 순서
1. 편안하게 앉은 자세를 취하거나, 아예 바닥에 드러누워 편안 자세를 취한다.
2. 왼쪽 쇄골의 움푹한 곳을 오른쪽 손바닥을 대어 시계방향으로 10회, 원을 그리듯이 마사지 한다. 이 때, 너무 힘을 주지 말고, 천천히 부드럽게 마사지해준다.
3. 손을 반대로 하여 오른쪽 쇄골의 움푹한 곳을 왼쪽의 손바닥을 대어 역시계방향으로 원을 10회 그리며 마사지를 합니다.
4. 위 동작을 10회 X 3세트로 반복하면 쇄골 마사지 끝!

간단한 쇄골 마사지로, 올봄 유행이라는 오프숄더와 함께 근사한 봄의 여신으로 거듭나 보는 건 어떨까요 ?



글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및 광고를 클릭해 주세요. 

저에게 매우 큰 도움이 됩니다.  행복하세요 ^^. 


[건강 음식-맛집] - [일반인 다이어트] 40대 중반에 '몸꽝에서 몸짱으로'... 20kg 감량 후 인생 바뀌었다

[건강 음식-맛집] - [다이어트] 10일간의 다이어트... 내 '뱃살' !!

[건강 음식-맛집] - 안선영, 100일 다이어트 성공 이야기


블로그 이미지

소식배달부

이 이야기 저 이야기 모두 이야기를 소곤소곤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