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방송투데이' 육개장맛집,  육개장전문점 ‘진개장’ 프랜차이즈 창업 정보



'생방송투데이'에 방송되어 유명세를 탄 육개장 맛집의 창업정보가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육개장전문점 ‘진개장’이 검증된 브랜드 경쟁력을 기반으로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달 SBS <생방송 투데이>에 육개장맛집으로 소개되며 큰 화제를 낳았고, 가맹사업을 본격화하는 계기로 작용했다. 방송을 보고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본사로 가맹문의 해오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입니다.


실제로 이날 방송에서는 ‘진개장’의 모든 것을 보여줬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빈 테이블 없이 많은 사람들로 북새통을 이루는 장면이 연출됐고, 육개장의 맛과 품질에 만족하는 고객들의 솔직한 인터뷰가 진행됐다.

맛의 비밀도 공개됐다. 까다로운 미식가들의 발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중독성 있는 맛과 담백하고 진한 육개장을 제공하고 있는데, 육즙이 가득 담긴 양지를 사용, 핏물을 제거하면서도 맛을 유지시켜 깔끔한 맛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항아리의 특성을 이용해 만든 진한 육수로 맛집의 특제 양념장을 2주간 숙성 시켜 완성시킵니다.



'생방송투데이' 육개장맛집메인사진



육개장을 주문하면 보쌈 또는 찹쌀탕수육을 서비스로 제공한다는 점 역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누구나 부담 없이 육개장과 보쌈 또는 찹쌀탕수육 등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열광을 한다. 가성비 측면에서 큰 만족감을 주고, 맛과 품질 면에서도 충분히 그 가치를 인정 받고 있어 실제 충성 고객들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처럼 손이 많이 가는 다양한 한식메뉴를 선보이고 있지만, ‘진개장’의 모든 메뉴는 라면만 끓일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손쉽게 조리가 가능하도록 시스템화하였다, 따라서 갈수록 높아지는 인건비를 최소화할 수 있어 만족스러운 마진을 기대할 수 있다. 

외식시장에서는 얼마를 파느냐보다 얼마가 남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은 가맹점주의 창업 성공에 큰 도움이 되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진개장’은 단일품목인 점심 메뉴를 100그릇 이상 판매하는 수익성 높은 브랜드라는 점이 특징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와 특별한 서비스로 기대 이상의 수익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창업 문의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진개장’의 관계자는 “창업시스템을 전문화 해서 초보자도 쉽게 운영할 수 있는 브랜드를 완성, 투자가치가 높은 외식 프랜차이즈를 완성시켰다”며, “방송에서 극찬한 ‘진개장’의 본격적인 가맹사업 행보에 많은 관심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서 “현재 선착순 10호점까지 가맹비, 교육비 면제, 로열티 평생 면제, 100만 원 상당의 양지세절기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따라서 지금이 창업하기 좋은 기회다”고 덧붙였습니다.




글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및 광고를 클릭해 주세요. 

저에게 매우 큰 도움이 됩니다.  행복하세요 ^^. 


[외교 정치 뉴스] - 정태옥, 인천비하에 부천시민 비하 발언 일파만파

[건강 음식-맛집] - '생방송 투데이' 꼬막비빔밥 맛집 소개

[패션 뷰티 일] - 이사배, '160만 구독자' 거느린 유튜버계 여왕... 뷰티란 ?


블로그 이미지

소식배달부

이 이야기 저 이야기 모두 이야기를 소곤소곤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