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TV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

7000원 아귀찜 3500원 소고기국밥 맛집



오늘의 초저가 맛집 소식을 생생정보에서 소개하어 전해드립니다.


'2TV 저녁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 코너에서 7000원 아귀찜 맛집 '궁중아구해물찜', 3500원 소고기국밥 맛집 '부잣집밀면'을 찾아갑니다.


13일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초저가의 비밀 코너를 통해 서울 광진구 아귀찜 맛집 '궁중아구해물찜', 부산 부산진구 소고기국밥 맛집 '부잣집밀면'을 찾아가 저렴하면서 특별한 맛을 자랑하는 비법을 듣습니다.


'궁중아구해물찜'에서는 아귀찜이 평일 점심특선 메뉴로 7000원에 판매되고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판매되는 아귀찜은 2인 이상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생생정보맛집01

아귀찜을 주문하면 매콤하면서 아삭한 콩나물과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는 아귀가 들어가 있어 그 양도 푸짐합니다. 


'부잣집밀면'에서는 소고기국밥이 3500원에 판매돼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소고기국밥을 주문하면 뚝배기에 콩나물과 소고기가 한가득 들어간 국밥이 나옵니다.


생생정보맛집03


고기는 쫄깃하고 국물은 말끔해 시원한 국물이 먹으면 먹을수록 입맛을 돋웁니다.


저렴한 가격이지만, 그 양은 푸짐해 최고의 한끼 식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궁중아구해물찜'과 '부잣집밀면'의 특별한 맛 이야기는 13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 소개되었습니다.



# 소고기 국밥, 아귀찝 판매처 위치.


'생생정보'를 통해 소개된 7,000원짜리 아귀찜과 3,500원짜리 소고기 국밥에 대한 관심이 뜨겁네요.


생생정보맛집05



'생생정보'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7,000원짜리 아귀찜의 경우 서울 광진구에 소재한 식당에서 판매중이다. 3,500원짜리 소고기 국밥은 부산 부산진구에 위치한 식당에서 판매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위치는 '생생정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방송에서는 '딱 하나 바꿨을 뿐인데' 코너를 통해 낙지전골과 닭한마리가 소개돼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했습니다.



[참고/출처::이투데이, 경기일보]


'생방송 투데이' 월곡 부어스트 맛집, '독일식 소시지&족발' 비너발트 등

2TV 생생정보, 제주해물순두부 & 약초갈비곰탕 ....영상포함

수미네 갈비찜, 달콤 짭짤한 갈비찜 만들기....영상포함

르노삼성차 QM6 할인 이벤트, 최대 400만원 적용... 영상포함


블로그 이미지

소식배달부

이 이야기 저 이야기 모두 이야기를 소곤소곤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