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TV 생생정보' 리얼가왕

유부손칼국수 5000원 육개장 맛집 ...위치



'2TV 저녁 생생정보' 리얼가왕 코너에서 5000원 유부 손칼국수+보리밥+냉면 맛집 '한순자 손칼국수집', 5000원 육개장 맛집 '장모님 육개장'을 찾아갑니다.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리얼가왕(리얼 가격의 왕) 코너를 통해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 유부 손칼국수+보리밥+냉면 맛집 '한순자 손칼국수', 서울 강서구 육개장 맛집 '장모님 육개장'을 찾아가 특별한 맛의 비법을 듣습니다.


'한순자 손칼국수'에서는 유부 손칼국수, 보리밥, 냉면이 모두 더해져서 5000원에 판매되는데요.


이곳에서 유부 손칼국수를 주문하면 1분이나 지났을까 순식간에 칼국수와 보리밥, 냉면이 세팅 완료됩니다.



생리얼가와01

 

맑고 시원한 국물에 칼국수와 유부, 김가루와 양념장이 들어가 깊은 맛을 자아내고요.


냉면은 쫄깃한 면발에 오이와 무, 양념장과 육수가 들어가 매콤달콤 시원한 맛을 냅니다.


여기에 보리밥까지 함께 나오는 야채와 비벼먹으면 최고의 한끼 식사가 완성입니다.




'장모님 육개장'에서는 얼큰한 육개장이 5000원에 판매된다.


이곳에서 육개장을 주문하면 커다란 그릇에 고기가 잔뜩 들어간 빨간 국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생리얼가와03



하얀 쌀밥과 찰떡궁합인 육개장은 국물이 얼큰하고 5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도 각종 재료는 푸짐하게 들어가 입맛을 사로잡습니다.

 

'한순자 손칼국수집'과 '장모님 육개장'의 특별한 맛을  KBS 2TV '생생정보'에서 맛 보세요.





●  오늘의 생생정보 맛집등 위치.



<생생현장>


■ 대원사 생태탐방로 - 경상남도 산청군 삼장면 대원사계곡.


■ 동의보감촌 - 경상남도 산청군 금서면 동의보감로 555번길 61.



<리얼가왕>


■ 5,000원 유부 손칼국수+보리밥+냉면 <한순자 손칼국수집> -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4길 39-1.


■ 5,000원 육개장 <장모님 육개장> - 서울 강서구 양천로 551-17 1층 104호.


<고수의 한 수 열전>


■ 생대구 전골 <춘자대구탕> -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1길 50.


■ 한방 오리 백숙 <오리농원> - 경기 김포시 중봉로33번길 4-9.


 


글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및 광고를 클릭해 주세요. 

저에게 매우 큰 도움이 됩니다.  행복하세요 ^^. 

[참고/출처::이투데이]


2TV 생생정보 - 장사의신, 우리동네숨은맛집 ....맛집위치 여기 !!

'2tv 생생정보' 문전성시의 비밀, 굴회무침 굴두루치기 메기불고기

'2tv 생생정보' 대동 맛지도 - 경주 황리단길 낙지돼지볶음, 아바이순대


블로그 이미지

소식배달부

이 이야기 저 이야기 모두 이야기를 소곤소곤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