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TV 생생정보' 개봉맛두 코너 

- 닭한마리탕 장작닭구이 맛집위치 !!



오늘의 생생정보에서는 개봉맛두와 대동 맛지도 코너에서 맛의 힐링을 선보여 줍니다.


■ 개봉맛두 코너 

- 닭 한마리탕 맛집 '원할매소문난닭한마리', 장작 닭구이 맛집 '신호등장작구이'.


4일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개봉맛두 코너를 통해 서울 종로구 닭 한마리탕 맛집 '원할매소문난닭한마리',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장작 닭구이 맛집 '신호등장작구이'를 찾아가 특별한 맛의 비법을 듣습니다.


'원할매소문난닭한마리'에서는 닭 한마리가 인기 메뉴입니다.


이곳에서 닭 한마리를 주문하면 커다란 냄비에 닭, 가래떡, 버섯, 감자, 대파 등이 육수에 담겨 들어가고요. 보글보글 끓이다보면 육수의 진하고 깊은 맛과 어우러집니다.






입맛대로 만든 양념장에 닭과 떡을 찍어먹다보면 담백하면서도 구수한 맛이 일품이라 하네요.


여기에 칼국수까지 넣어 먹으면 진한 육수와 어울러져 최고의 맛을 자아낸다고 합니다.



'신호등장작구이'에서는 장작 닭구이가 대표 메뉴인데요.

 

이곳에서 장작 닭구이를 주문하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닭고기를 만날 수 있는데요.



생닭한탕02



특히 장작 닭구이 안에는 찹쌀밥도 들어있어 통닭과 찹쌀밥을 함께 맛볼 수 있고요. 소금, 겨자소스, 양념장까지 장작 닭구이를 찍어먹을 수 있는 다양한 소스가 제공돼 골라먹는 재미도 있다고 합니다.

 

'원할매소문난닭한마리'와 '신호등장작구이'의 특별한 맛 이야기는 '생생정보'에서 만나 보세요.




■ 대동 맛 지도

  - 강원도 강릉시 편에서 초당순두부 맛집 '초당고부순두부', 해물뚝배기 맛집 '강릉전복해물뚝배기'


4일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대동 맛 지도 코너를 통해 강원도 강릉시에서 이름난 초당순두부 맛집 '초당고부순두부', 해물뚝배기 맛집 '강릉전복해물뚝배기'를 찾아가 특별한 맛의 비법을 듣습니다.


'초당고부순두부'에서는 초당순두부가 인기 메뉴라고 하네요.


이곳에서 순두부 백반을 주문하면 비지찌개와 묵은지, 콩나물무침, 멸치조림, 깻잎장아찌 등 정갈한 밑반찬과 함께 국그릇에 몽글몽글한 순두부가 담겨져 나옵니다.



생닭한탕05



이곳에선 순두부를 직접 만들기 때문에 너무 짜지도 않고 고소한 맛이 물씬 나는 순두부 맛을 느낄 수 있고요.

 

함께 나오는 비지찌개 역시 고소함이 물씬 느껴지는 최고의 한끼를 선사한답니다.



'강릉전복해물뚝배기'에서는 해물뚝배기가 대표 메뉴로 꼽힌다고 합니다.


이곳에서 해물뚝배기를 주문하면 뚝배기에 전복, 꽃게, 두부, 가리비, 백합, 바지락, 백골뱅이, 홍합, 새우 등 각종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있고요.

 

각종 해물들이 속이 꽉차고 쫀득쫀득한 맛이 일품이라네요.



생닭한탕06


 

국물은 시원해 밥과 함께 먹으면 푸짐한 한끼 식사가 완성되어 진다고 합니다.


'초당고부순두부', '강릉전복해물뚝배기'의 특별한 맛 이야기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 만나보세요.

 



  생생정보 맛집등 위치

# 궁물 <처치 곤란! 남는 국물 활용법>.  

 간장게장 국물 활용.

<박보연 간장게장과 삼겹살서울 종로구 종로5 42-5.  02-725-9729.


 

# 개봉맛두! <집으로  닭 한 마리 특집>. 

 닭 한 마리 탕.

<원할매소문난닭한마리서울시 종로구 종로 5 2820-21번지.  02-2279-2078.


 장작 닭구이

<신호등장작구이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용두동 432-100번지. ☎ 02-382-4536.



# 대동 맛 지도 <강원도 강릉시 - 겨울 바다의 맛>. 

 초당순두부.

<초당고부순두부강원 강릉시 강릉대로587번길 17.  033-653-7271.


 해물뚝배기.

<강릉전복해물뚝배기강원 강릉시 창해로350번길 5.  033-651-2888.



# 불후의 명작 <분식의 베스트셀러, 라면>. 

 라면 제조 공장.

<풀무원충청북도 음성군 대소면 삼호리 80-1.  080-022-0085.

 

 수제 일본 라면.

<가마덴서울특별시 마포구 망원로 70.  02-332-5377.


 

# 꽃보다 고향 <바다로 돌아온 용감한 부자>.

<자매수산충남 보령시 대천항로 334 자매수산.  041-931-6110.


KBS 2TV '생생정보'는 월 ~ 금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어 집니다.




글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및 광고를 클릭해 주세요. 

저에게 매우 큰 도움이 됩니다.  행복하세요 ^^. 

[참고/출처::이투데이]


'2TV 생생정보' 리얼가왕, 유부손칼국수 5000원 육개장 맛집 ...위치 ?

2TV 생생정보 - 장사의신, 우리동네숨은맛집 ....맛집위치 여기 !!

'2tv 생생정보' 문전성시의 비밀, 굴회무침 굴두루치기 메기불고기


블로그 이미지

소식배달부

이 이야기 저 이야기 모두 이야기를 소곤소곤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