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방송 투데이' 꼬막비빔밥 맛집 소개



맛집 투어소개를 오늘도 생방송 투데이가 이어갔습니다.


'생방송 투데이'에서 꼬막비빔밥 맛집의 비결을 밝혔습니다.

31일 방송된 SBS 시사 교양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의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꼬막비빔밥 맛집을 소개했네요. 

이날 '생방송 투데이' 제작진이 찾아간 맛집의 대표 메뉴는 벌교꼬막특정식이었다. 이밖에도 해물탕, 해물찜, 간장꼬막정식, 양념꼬막무침 등 해물을 이용한 메뉴들이 인기를 끌었고요.


이 집 꼬막비빔밥의 맛 비결은 직접 벌교에서 받는 꼬막이었다. 사장님은 "제가 먹어봤더니 중국산 꼬막은 퍽퍽하더라. 매일 새벽 벌교에서 채취한 꼬막을 당일에 받는다"고 말했다. 또 꼬막 안의 온기로 살이 작아질 수 있어 삶은 후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직접 껍데기를 일일이 깠다. 그리고 주문을 받은 후 양념을 버무려 신선함을 더했습니다. 


'생방송 투데이' 꼬막비빔밥 맛집-01


또 다른 비결은 가시오가피와 간장이었다. 사장님은 "가시오가피가 비린내를 잡아주는 역할을 하고, 간장을 조화롭게 하고, 제일 중요한 건 염도를 낮춰준다"고 밝혔다. 이어 "간장을 약한 불에서 10시간 동안 정성 들여 끓인다"라고 전했습니다. 





---------------------------------------------------------------------------------------

'생방송 투데이' 

꼬막 비빔밥, 숯불 생닭갈비, 골목빵집 일본식 카스테라의 위치




31일 방송된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꼬막비빔밥’과 ‘숯불 생닭갈비’, ‘일본식 카스테라’를 소개했다.

이날 '맛의 승부사' 코너는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11로 310에 위치한 '남도연'을 찾았다.

'남도연'의 주 메뉴는 꼬막비빔밥이다.

꼬막비빔밥을 주문하면 싱싱함에 놀라고 쫄깃함에 반하는 한 상이 차려진다.

코너 '전격 방문! 소문난 맛집'에서는 숯불 생닭갈비가 소개됐다.

넘치는 육즙과 환상의 식감을 자랑하는 '들었다놨다참숯불닭갈비'는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00길 13(역삼동 619-5 101호)에 위치해 있다.

이어 '골목 빵집' 코너에서 소개된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85번길 24에 위치한 '오늘도 빵긋'은 일본식 카스테라로 유명하다.

'오늘도 빵긋'은 상상 이상의 촉촉함을 자랑하는 정통 일본식 카스테라를 판매한다.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월~금 오후 7시에 방송됩니다.




글이 내용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및 광고를 클릭해 주세요.

저에게 매우 큰 도움이 됩니다. 행복하세요 ^^. 



[건강 음식-맛집] - '생방송투데이' 3900원 양념갈비, 순댓국, 봉평 막국수

[건강 음식-맛집] - '생방송 투데이' 쏘가리 매운탕... 극강 침샘자극

[방송 예능 드라마] - '생방송투데이' 남양주 낙지볶음에 잔치국수 무한제공


블로그 이미지

소식배달부

이 이야기 저 이야기 모두 이야기를 소곤소곤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