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생정보' 양념모둠곱창 vs1900원 짜장면.. 대박



침샘을 마구 흔드는 양념모둠곱창과 1900원의 짜장면보습이 나타났습니다.

'2TV 생생정보'에서 소개된 양념 모둠 곱창과 한우전골 맛집이 화제입니다. 

8일 저녁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의 '딱 하나 바꿨을 뿐인데' 코너에서는 양념 모둠 곱창과 한우전골 맛집이 소개됐다. 

이날 '2TV 생생정보' 제작진은 군산에 위치한 양념 모둠 곱창 맛집을 찾았다. 해당 양념 모둠 곱창 맛집은 일매출 약 350만원을 기록할 정도로 손님으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양념 모둠 곱창 맛집의 비결은 연탄불에 설탕을 뿌리는 거였다. 연탄불에 설탕을 뿌리면 연탄의 화력이 오르면서 곱창의 비린내를 잡아준다고.


또한 양념 모둠 곱창 양념장을 만들 때 막걸리를 넣어주는 것도 이집만의 비결이었다. 양념 맛의 숙성을 위해 막걸리를 넣어주는 것. 비법 양념장은 영상 2도의 냉장고에 넣은 뒤 14~15일 정도 숙성 시켜 주면 된다. 
 
온갖 비법들을 통해 완성된 양념 모둠 곱창은 담백하면서도 고소하고, 매콤하면서도 쫄깃한 맛이 일품이었다. 
 
두 번째로 '2TV 생생정보' 제작진이 찾은 곳은 서울시 영등포에 위치한 한우전골 맛집을 찾았다. 해당 한우전골 맛집의 하루 매출은 약 530만원이었다. 

달라진 한우전골 맛의 비법은 두태기름이었다. 두태 기름을 녹여서 양념을 만들면 진한 감칠맛을 낼 수 있다. 고춧가루에 두태기름을 넣어주면, 한우전골 양념장이 완성된다. 

깔끔한 맛을 더해줄 재료와 설깃살과 도가니, 사태살과 비법장을 함께 넣어주면 한우전골이 완성된다. 




글이 내용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및 광고를 클릭해 주세요.

저에게 매우 큰 도움이 됩니다. 행복하세요 ^^. 


블로그 이미지

소식배달부

이 이야기 저 이야기 모두 이야기를 소곤소곤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