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생정보, 숯불구이 무한리필 vs 육해공 철판구이.. 가성비 최고



프로그램 생생정보에서 가성비와 맛을 모두 함유하는 맛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일 오늘 방송된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리얼가왕' 코너를 통해 '9900원 숯불구이 무한리필'과 '6500원 육해공 철판 볶음' 맛집이 소개됐습니다. 


인천광역시 부평구 경원대로1403번길에 위치한 '닭치고 돼지고'에서 '9900원 숯불구이 무한리필' 메뉴를 만날 수 있다. (9900원 숯불구이 무한리필 이용에는 상차림 비용 1000원 추가)  
 
시중 닭갈비 가격은 물론 치킨 한 마리 평균가 보다 저렴한 구성에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면서, 무한리필이라는 점 때문에 손님들이 주인장을 걱정할 정도다. 국내산 참숯에 닭갈비, 매콤한 양념 닭갈비는 물론 삼겹살, 목살, 갈매기살, 갈비맛 돼지고기, 돼지껍질까지 7종으로 취향대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공깃밥과 라면, 쌈채소와 6종 반찬까지 셀프바로 푸짐하게 마음껏 먹을 수 있다. 



인천광역시 중구 우현로87번길에 위치한 '달큰철판두루치기'에서 '6500원 육해공 철판 볶음' 메뉴를 만날 수 있다. (6500원 육해공 철판 볶음은 평일 점심 한정 12시 ~ 4시,치즈퐁듀는 별도의 추가 비용) 

오징어, 새우, 닭고기, 돼지고기까지 육해공이 만나 모두 철판 위에서 볶아진다. 여기에 가락국수와 떡볶이는 물론 양배추, 청경채 등의 채소까지 더해져 무적의 '육해공 철판볶음'으로 뭉쳐 쌈채와 함께 손님들의 입속으로 거침없이 들어간다. 다양한 매력을 가진 '육해공 철판볶음'에는 추가비용 없이 밥과 김가루까지 손님들에게 제공되고 있어 맛있는 누룽지와 함게 든든한 한끼 식사를 마무리한다.




글이 내용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및 광고를 클릭해 주세요.

저에게 매우 큰 도움이 됩니다. 행복하세요 ^^. 


블로그 이미지

소식배달부

이 이야기 저 이야기 모두 이야기를 소곤소곤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