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광장시장 ‘맛의 고수’.. '관찰카메라 24'



힐링이 되는 맛있는 음식 ‘맛의 고수’를 찾는 프로그램이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프로그램 ‘관찰카메라24’가 서울 종로구 광장시장에서 진정한 ‘맛의 고수’를 찾아 나선다. 

광장시장은 113년 역사를 자랑하는 한국 최초의 상설시장이다. 하루 평균 방문객이 1만6000여 명, 연간 방문객은 580만여 명에 달한다.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되기도 한 이곳은 최근 해외 개인방송 유튜버들이 앞다퉈 소개할 만큼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맛의 천국’으로 통한다.

광장시장의 각 골목에는 맛으로 손님들의 발길을 붙잡는 고수들의 가게가 촘촘히 자리하고 있다. 



15가지 제철 나물에 25년 숙성시킨 ‘씨간장’으로 맛을 낸 보리밥집, 어른 팔뚝만한 크기의 돼지 대창 순대집, 한번 먹으면 헤어 나올 수 없어 얄궂은 별명을 얻은 마약김밥집 등 그 수를 헤아리기 힘들 정도. 

광장시장의 빈대떡 골목은 오랜 역사를 이끌어온 맛의 고수들이 가장 많이 포진해 있는 곳이다. 이북 지역에서 생겨난 것으로 알려진 빈대떡은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며느리도 모른다는 광장시장 빈대떡 맛의 비밀은 과연 무엇일지 관찰카메라가 파헤쳐 본다.

‘관찰카메라24’ ‘광장시장 ‘맛의 고수’를 찾아서’ 편은 9일(금) 저녁 8시 2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대한민국을 관찰하라! 트렌드와 궁금함이 모이는 어떤 현장, 어떤 테마, 어떤 인물도 관찰카메라 안에 담는 인해전술 다큐멘터리 ‘관찰카메라 24’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20분 방송. 




글이 내용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및 광고를 클릭해 주세요.

저에게 매우 큰 도움이 됩니다. 행복하세요 ^^. 


블로그 이미지

소식배달부

이 이야기 저 이야기 모두 이야기를 소곤소곤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