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닭갈비·치킨가스·닭강정' 무한리필 '닭스데이' 

vs 육일해물찜, 호박가오리찜 맛집



'생방송 투데이'에서 닭갈비와 호박가오리찜 소식이 전해져 소개해 드려요.

11일 방송된 SBS TV '생방송 투데이'의 '초저가의 품격' 코너에서는 수원에 위치한 '닭갈비·닭강정·치킨가스' 맛집이 소개됐다.

해당 맛집은 닭갈비와 치킨가스, 닭강정 3메뉴를 9,900원의 저렴한 가격과 함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비법은 닭갈비의 양념은 베트남 고춧가루와 국내산 고춧가루를 3대 7 비율로 배합해 숙성해서 사용하고, 국내산 닭을 필요한 부위만 손질해 양념에 버무린 뒤 또 한번의 숙성을 거치게 된다.



'닭갈비' 맛집인 '닭스데이'는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율전동 433-113 2층에 위치해 있다. '닭스데이'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한다.


,,

'생방송투데이' 육일해물찜, 호박가오리찜 맛집

---------------------------------------------------------------------------------------


오늘(11일)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 공개된 호박가오리찜 맛집이 화제다.

경북 포항시 북구 흥해읍 동해대로에 위치한 '육일 해물찜'이 그 주인공. 주변에 '호박가오리찜' 맛집으로 잘 알려진 곳은 이날 ‘겹겹이 쌓아올린 호박가오리찜’이라는 이름으로 소개됐다.






이 집의 인기 메뉴는 단연 호박 가오리찜이다. 가오리, 양념, 콩나물 등이 주 재료로 들어간 가오리찜은 연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방송에서 공개된 메뉴의 가격대는 해물찜(대) 5만원, 해물탕(대) 4만원, 아구찜(대) 4만원, 가오리찜(대) 3만5000원 등이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글이 내용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및 광고를 클릭해 주세요.

저에게 매우 큰 도움이 됩니다. 행복하세요 ^^. 


블로그 이미지

소식배달부

이 이야기 저 이야기 모두 이야기를 소곤소곤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