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생정보' 미역국 만두 맛집 및 일본 프랑스식 집밥 모습



맛있는 음식을 소개하는 생생정보에서 미역국, 만두등 맛집을 소개했습니다.


'2TV 생생정보'에서 소개된 부산 동래구 사직동 만두, 육개장, 미역국 맛집이 화제입니다.

31일 저녁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의 '대동맛지도'에서는 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동 맛집이 소개됐습니다. 

이날 '2TV 생생정보' 제작진은 부산 사직동에 위치한 야구장을 찾았다. 사직동 야구장에서는 삼겹살부터 치킨 등 다양한 주전부리를 판매하고 있었고요.  

사직구장 근처에는 맛집이 즐비했다. 그 중 '2TV 생생정보' 제작진이 찾은 맛집은 만두와 육개장이 대표 메뉴였다. 해담 맛집에서는 하루에 만두를 약 5000개를 만들 정도로 인기 맛집이었다. 사직동 만두 맛집에서는 얇은 피와 만두 소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단골손님의 입맛을 사로잡았습니다.  

또한 사직동 만두 맛집에서는 육개장도 별미였다. 어머니의 손맛을 물려받아 만들었다는 육개장은 단골 손님의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네요.  



2TV 생생정보' 제작진은 사직동 미역국 맛집을 찾았다. 해당 맛집의 미역국은 평범한 미역국과는 다른 점이 있었다. 전국 각지에서 생산된 미역을 모두 맛보고 선택한 완도 미역으로 만들었기 때문. 더불어 해당 미역국 맛집에서는 전복을 넣어 깊은 감칠맛을 만들어냈습니다.  

 
전복 뿐만 아니라 아낌없이 넣는 조갯살 역시 해당 맛집의 미역국 맛 비결이었다. 또한 들깻가루도 미역국 맛의 비밀이었네요.



---------------------------------------------------------------------------------------

'생생정보'

만두, 미역국, 쫄면, 천태산 꿀, 프랑스 일본식 집밥 소개 및 위치 



31일 방송된 KBS 2TV '생생정보' 584회에서는 만두, 미역국, 일본식 집밥, 프랑스식 집밥, 쫄면, 천태산 꿀이 소개됐습니다.


생생정보 코너 '대동맛지도'에는 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동을 방문했다.

만두 맛집으로 알려진 '금강만두'는 부산 동래구 아시아드대로161번기 12에 위치해 있다.

이어 부산 동래구 사직로 73에 있는 미역국 맛집 '초록담 미역'을 소개했다.

코너 '개봉맛두'는 '오늘의 개봉작:집으로'편으로, 일본식 집밥과 프랑스식 집밥을 찾아갔습니다.



일본식 집밥으로 유명한 '로야토야'는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6길 57에 위치해 있다.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25길 17에 위치한 '루블랑'의 주 메뉴는 프랑스식 집밥이다.

프랑스식 집밥 정식은 점심에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코너 '무식한 여행 시즌2'는 충북 영동군 양산면 누교리를 방문했다.

쫄면 맛집인 '한양쫄면'은 충북 영동군 영동읍 계산로 77-2에 있다.

이어 소개된 '천태산 꿀'은 누교리 양봉으로 유명하다.

한편 KBS2 '2TV 생생정보'는 월~금 저녁 6시30분에 방송 됩니다.




글이 내용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및 광고를 클릭해 주세요.

저에게 매우 큰 도움이 됩니다. 행복하세요 ^^. 


블로그 이미지

소식배달부

이 이야기 저 이야기 모두 이야기를 소곤소곤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