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방송투데이'

김포 해물품은닭 맛집.... 위치등 소개



오늘 맛있는 음식을 소개하는 생방송투데이에서 해물품은닭을 소개한다고 하네요. 얼마나 또 먹고 싶을지.... 


# 김포 해물품은닭.

소중한 가족, 연인과 나들이 떠나기 좋은 계절, 가을이 시작되며 주말 나들이를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가을에 떠나는 나들이인 만큼 식도락을 즐기며 환절기 떨어진 입맛을 돋워주려는 이들이 많은 추세라 하네요.

그중에서도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한 제철 먹거리는 많은 식도락객이 선호하는 외식 메뉴. 신선도 높은 제철 해산물은 입안 가득 바다의 풍미와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고,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함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가운데 김포 장기동 맛집 ‘해물품은닭’은 신선한 해산물은 물론 담백한 닭백숙을 한상에 모두 맛볼 수 있어 인기가 높은 곳. 하루 10개 한정 판매하는 ‘4단스페셜’ 메뉴로 현지인은 물론 전국 미식가의 이목을 사로잡았다네요.

‘4단스페셜’은 예약해야만 맛볼 수 있는 ‘해물품은닭’의 시그니처 메뉴로 1단에는 전복, 오리훈제, 새우, 만두, 그라탕, 2단에는 치즈 가리비찜, 3단에는 조개찜, 4단에는 닭백숙과 문어를 모두 맛볼 수 있는 메뉴 이고요.


생방송투데이00


무엇보다 당일 공수한 제철 해산물과 신선한 채소를 이용해 최고의 맛과 품질을 느낄 수 있고, 인공 조미료로 전혀 사용하지 않아 자극적이지 않은 해산물 본연의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업체 관계자는 “해산물의 신선도와 한결같은 맛을 제공하기 위해 하루 10개 예약 한정으로만 판매한다.”라며 “누구나 부담 없이 그 맛을 즐길 수 있고, 식재료를 산지에서 바로 공수하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도 장점이다.”라고 전했고요.

한편, 김포 구래동 맛집 ‘해물품은닭’은 ‘4단스페셜’ 외에도 해품닭찜, 해품닭탕, 전복해물백숙 등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고, 달도리탕, 가리비탕, 치즈가리비찜, 문어숙회, 왕만두 등의 사이드 메뉴를 추가해 배를 든든하게 채울 수 있다네요.



# '생방송투데이' 꼬막정식, 쌀떡볶이, 즉석떡볶이, 퓨전떡볶이, 회정식 위치.


1. 리얼 맛집 24시간의 비밀 - 가을 여행 1번지, 순천의 리얼맛집은? 편.

▶ <순천만라비스타도원경> 전남 순천시 대룡동 134-15.


생방송투데이03


2. 오천만의 메뉴 - 한국인 소울푸드 1위! 오천만의 떡볶이 편.

▶ <덕자네방앗간> (쌀떡볶이) 서울 용산구 한강로2가 166-1.

▶ <일칠오도씨> (즉석떡볶이)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3안길 27.

▶ <보름> (퓨전떡볶이)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2길 8.


3. 여행본능, 섬 - 가을 바다를 내 품에! 군산 신시도 편.

▶ <해뜨는 식당> (선상 낚시 및 식당 문의) 전북 군산시 옥도면 신시도리 137-1.


한편 SBS TV '생방송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되어집니다.


또 배고프겠네요. 볼수는 있으나 먹을수 없으니까요 !!  여러분 맛있는 저녁식사들 하세요. 정말 맛있게 드세요. ^^ 


글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및 광고를 클릭해 주세요. 

저에게 매우 큰 도움이 됩니다. 행복하세요 ^^.

[참고/출처::씨씨티브뉴스, 경인일보]



행복하게 만드는 음식 5가지 [건강]

백종원 vs 막걸릿집 사장 설전, '골목식당'.... 영상포함 [문화]

피자의 달인, 서울 옥수동 사워도우 피자의 비법은?... 영상포함, '생활의 달인' [tv]

[패션뷰티] 다이어트 비법, 굶지 않고 살 빼는 법.... ‘식사 순서’를 바꿔라


블로그 이미지

소식배달부

이 이야기 저 이야기 모두 이야기를 소곤소곤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