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TV생생정보 샤오룽바오 + 파김치장어전골 + 꿀찜 무한리필 맛집위치는?



오늘 생생정보에서는 택시맛객 & 가격파괴why 코너에서 침이 꿀걱하고 먹어가는 샤오룽바오, 파김치장어전골, 꿀찜을 소개합니다. 아 갑자기 배가 고프네요.


◆ 가격파괴Why 코너, 굴찜 무한리필 맛집 '거북이동네'.

경남 김해시에서 굴찜 무한리필로 이름난 '거북이동네'를 찾아가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특별한 맛의 비법을 듣습니다.


'거북이동네'에서는 굴찜 무한리필이 내년 2월 말까지 1인 8000원에 판매되는데요.


생생정보가격파괴03


이곳에서 굴찜 무한리필을 주문하면 석화굴찜을 푸짐하게 맛볼 수 있네요. 굴찜을 주문하면 커다란 냄비가 넘치도록 석화 굴찜이 나온다. 석화굴의 입을 벌리면 통통하게 살이 오른 쫀득쫀득한 석화 굴찜을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원래 삼겹살 전문가게이지만, 굴 철을 맞아 2월까지 굴찜을 저렴한 가격에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찾는다고 합니다.



◆ 택시맛객 코너, 샤오룽바오 맛집 '도일처' + 파김치장어전골 맛집 '명품민물장어'.

서울 강서구 샤오룽바오·갑오징어탕수(꽁바우갑어) 맛집 '도일처', 서울 관악구 파김치장어전골 맛집 '명품민물장어'를 찾아가 특별한 맛의 비법을 듣습니다.


'도일처'에서는 샤오룽바오가 대표 메뉴로 꼽힙니다.


이곳에서 샤오룽바오를 주문하면 대나무틀에 육즙 가득한 만두를 만날 수 있네요. 돼지고기로 소가 만들어져 얇은 피를 자랑하는 샤오룽바오는 입안에 넣고 씹으면 육즙이 물씬 느껴집니다.

 

샤르르 녹는 맛에 이곳에서 샤오룽바오를 주문하는 이들이 모두 대만족을 한다고 하네요. 아 먹고싶다.



생생정보가격파괴01



'명품민물장어'에서는 추울 때 생각나는 파김치장어전골이 인기 메뉴입니다.


파김치장어전골이라고 하면 생소한 메뉴일 수 있는데 장어전골에 파김치가 들어가 장어의 느끼함을 완전히 잡아준다고 하네요. 특히 파김치장어전골 속 장어는 구운 상태로 넣어 고소함을 더한다네요.


장어에서 우러나온 기름이 국물맛을 더 깊게 해주고 함께 들어간 파김치가 감칠맛을 더하고요. 이곳을 찾는 이들은 장어에 파김치의 향이 잘 베어 있어서 깔끔한 맛을 자아낸다고 극찬을 하나같이 합니다.



◆  생생정보 소개 맛집등 위치정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생생한 상식창고] - 잘못하면 독! 올바른 스트레칭 방법.

 ◈ 선양신경외과 (최율 신경외과 전문의-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699, 3층.

   02-3664-7575.

 ◈ 연세스포츠재활센터 (은종원 운동재활 전문가

   - 주소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사가정로25. 22-4 301호.  02-2217-4947.

  제일짐휘트니스 (줌바댄스 수업-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로 206.

   02-2602-9184.


 

 

[택시맛객] - 샤오룽바오, 갑오징어탕수 & 파김치장어전골, 장어구이.


  도일처 - 샤오룽바오 

    -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개화동로 567.  02-2662-2322.

 ◈ 명품민물장어  파김치장어전골

    -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로 453.  02-875-5559.


 

 

[가격파괴Why] - 1 8,000원 굴찜 무한리필.


 ◈ 거북이동네

   - 주소 : 경상남도 김해시 전하로 299.  055-325-1192.


 


[내가 하면 된다] - 구두닦이

 

  박일등 구두수선도장. 

   - 주소 : 경기도 광주시 경안동 32-3.  031-763-8118




글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및 광고를 클릭해 주세요. 

저에게 매우 큰 도움이 됩니다.  행복하세요 ^^. 

[참고/출처::이투데이, kbs]


생생정보 전설의 맛, 전통 설렁탕 + 전통추어탕 맛집 위치는?

2TV 생생정보 대동 맛지도, 고등어구이 + 대폿집 맛집 위치는 !!


블로그 이미지

소식배달부

이 이야기 저 이야기 모두 이야기를 소곤소곤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