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핑거루트 다이어트식품,  홍지민 30㎏감량의 핑거루트 무엇?



다이어트 건강식품 핑거루트가 최근 관심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다이어트에 좋다는 효능이 알려지면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핑거루트는 생강과에 속함 여러해살이 풀이며, 중국 생강 혹은 중국 키라고도 불리기도 합니다.


핑거루트는 예전부터 염증을 치료하는 약재로 쓰여왔다네요.


핑거루트에 들어있는 플라보노이드 항산화 성분이 들어있어 병원성 박테리아에 대응하여 염증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관절염과 같은 만성적인 질병 이외에도 피부 염증, 피부염, 구내염 등 다양한 염증을 치료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위궤양 등의 치료에도 사용되어지고요.


또한 핑거루트에 들어있는 성분 중 하나인 판두라틴 A 성분의 경우, 항암 작용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핑거루트식품3


유방암과 더불어 전림선압, 폐암, 결장암 등에 효과가 있으며 혈액암에도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확인됐고요.


이 판두라틴A 성분이 핑거루트가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이 성분은 식이섭취량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고지방식이군과 비교할 때 체중 증가를 줄이며 내장지방 축적을 억제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비만 치료와 더불어 체중 감량을 돕는 효과도 가지고 있다. 이 외에도 핑거루트는 상처 회복을 도우며 자양강장, 구강 건강, 피부미용, 남성의 생식 능력을 높이는 등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핑거루트식품1


과거 홍지민은 자신의 SNS에 “핑거루트 3알 먹기”를 다이어트 비법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핑거루트는 현재 국내에서는 생물을 구하기가 다소 어렵다. 때문에 대부분 분말이나 건조시킨 형태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 배우 홍지민의 25kg 감량성공 핑거루트 사용법

뮤지컬 배우 홍지민도 25kg 감량 성공에 핑거루트가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핑거루트식품


홍지민은 "아침700 점심600 저녁300 하루1600 이하로 먹기, 아침은 필수. 꼭 단백질 탄수화물 섭취"라고 밝혔고요.


이어 "저녁 8시이후로는 물도 조심, 야식·술금지. 낮 12시 이후로는 카페인 금지"라고 식단 조절 방법을 전했습니다.


운동에 대해서는 "러닝머신 스피드 5.5로 30분이상 걷기"라고 밝혔으며, "핑거루트 하루 3알. 다이어트는 오늘부터,홍지민이 했으면 나도 할 수 있다"고 덧붙이기도 하였습니다.




글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및 광고를 한번만 클릭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클릭은 저에게 매우 큰 도움이 됩니다.  행복하세요 ^^. 

[참고/출처::부산일보, 국제신문]


'다이어트 지식' 뱃살 빼려면 피해야 할 먹을거리 3가지

다이어트 식품, 곤약젤리음료 다이어트효과 NO ... 허위 과장광고


블로그 이미지

소식배달부

이 이야기 저 이야기 모두 이야기를 소곤소곤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