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 하와이 신혼여행 꿀추억코스
사랑하는 이와 백년가약을 맺고 그 아름다운 추억을 새기기 위해 떠나는 여행... 그 여행지로 좋은 곳이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하와이 신혼여행의 매력은 휴양, 관광, 쇼핑 등 신혼여행지에서 기대하는 모든 것을 갖췄다는데 있다. 여기에 하와이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여행코스가 더해지면 금상첨화. 낭만적인 하와이 신혼여행을 꿈꾼다면 다음 추천 코스에 주목하자. 하와이 허니문의 추억을 아로새겨줄 로맨틱 액티비티를 소개한다.
쇼와 디너, 선셋과 야경을 모두 감상할 수 있는 선셋 크루즈는 육지에서 감상하는 풍경과는 색다른 매력으로 하와이 신혼여행에 로맨틱함을 선사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선셋 크루즈
1500여 명이 동시에 승선할 수 있는 초대형 유람선을 타고 즐기는 선셋 크루즈는 하와이 신혼여행에서 반드시 체험해 봐야 할 대표적인 로맨틱 코스로 손꼽힌다. 라이브 밴드 공연이 함께하는 디너, 칵테일을 즐기며 낭만적인 하루를 보내보자.
특히 바다 한가운데서 감상하는 하와이의 선셋이 화려한 볼거리를 자랑한다. 해가 지고 난 후, 어두운 망망대해 너머 보석처럼 반짝이는 와이키키 야경 또한 선셋 크루즈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권이다.렌터카를 이용해 하와이 오아후 섬을 한 바퀴 돌아보거나 원하는 장소에 방문할 수 있는 드라이브 코스는 하와이 신혼여행의 백미로 손꼽힌다. 대표적으로 와이키키에서 동부 해안을 따라 달리는 노스쇼어 코스가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해안도로 드라이브
오픈카를 타고 달리는 해안도로 드라이브 역시 로맨틱 하와이를 체험하기 위한 필수 코스라고 할 수 있다. 맑은 공기와 청정 해안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지역은 바로 노스쇼어.
굽이치는 파도와 기암절벽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라이에 포인트부터 스노클링 포인트로 유명한 푸푸케아 비치, 서핑을 즐기는 이들을 만날 수 있는 선셋비치 등 아름다운 하와이의 모습을 만끽할 수 있다. 야생 거북이를 조우할 수 있는 라니케아 비치 또한 노스쇼어 드라이브 코스에 포함되어 있다.하와이의 이국적 풍경을 배경으로 달달한 허니문의 추억을 기록할 수 있는 허니문 스냅은 하와이 신혼여행의 필수 코스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허니문 스냅
하와이는 허니문 스냅이 가장 발달된 신혼여행지 중 하나다. 출발 전 미리 원하는 업체를 선정, 예약해 이국적 분위기의 휴양지를 배경으로 둘만의 로맨틱한 순간을 남겨보자.
스냅 업체 선정 시 중요한 것은 현지 법인으로 운영되고 있는지에 대한 여부다. 만에 하나 일어날 수 있는 불미스러운 일에 보호받기 위해 체크해야 할 가장 기본적인 사항이다. 신혼여행인 만큼 세미 웨딩드레스나 정장이 가장 어울리며 캐주얼한 느낌의 커플룩이나 수영복도 좋다. 360도 회전되는 레스토랑 탑 오브 와이키키에서 바라본 와이키키의 야경.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로맨틱 디너
하와이 신혼여행의 추억을 더욱 달달하게 만들어 줄 핫 스폿은 바로 '탑 오브 와이키키'. 와이키키 중심부에 자리한 레스토랑으로 통유리창을 통해 화려하게 빛나는 하와이 야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특이한 점은 원형의 레스토랑이 360도로 조금씩 회전한다는 것. 최고의 야경 감상 포인트로 손꼽히는 창가에 자리를 잡고 앉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분위기 있는 식사를 즐겨보자.
<출처::노컷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