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도네시아여행] 발리, 롬복, 족자카르트.. 따뜻한 힐링여행



한파가 연이어지는 요즘같은 겨울철에 어울리는 따듯한 여행지 소식이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이곳은 인도네시아의 따뜻하며 마음을 힐링할수 있는 곳입니다.

날짜는 겨울의 끝자락으로 향해가고 있지만 여전히 한국의 추위는 맹위를 떨치고 있다. 이럴 때 일수록 필요한 것은 몸과 마음을 움츠러들게 만드는 추위를 피할 수 있는 따뜻한 여행지에서의 ‘힐링’이다.




투어벨이 맹추위에도 하루하루 열심히 일하고 있는 당신을 위해 추천하는 여행지가 있다. 바로 일상의 쉼표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낭만까지 가득한 인도네시아 '발리'와 '롬복', '족자카르타'가 그 주인공이다.

발리와, 롬복, 족자카르타는 인도네시아 내에서도 손꼽히는 휴양지다. 그중에서도 롬복은 지난해 TV 프로그램 ‘윤식당’을 통해 소개되면서 최근 많은 여행객들이 즐겨찾는 인기 여행지다.

투어벨 관계자는 "발리와 롬복, 족자카르타로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예비여행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 기획전을 펼치고 있다"고 귀띔했다.

‘윤식당’의 촬영지로 유명한 롬복. (사진=투어벨 제공)먼저 발리 여행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1인당 1개 씩 발리 낀따마니 커피를 증정하며 롬복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객실 하나당 과일바구니 1개를 제공한다. 족자카르타를 예약한 경우에는 사롱을 받을 수 있다.

가루다 인도네시아항공과 함께하는 이번 기획전은 먼저 예약하면 할인도 받을 수 있는 선착순 특가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2명 예약 시 5% 할인도 적용받을 수 있어 실속도 챙길 수 있다.

투어벨 관계자는 "겨울의 끝자락으로 향해가고 있는 지금 따뜻한 여행지로 떠난다면 일상에 지친 나에게 휴식을 선사해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며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세계문화유산을 탐방할 수 있는 족자카르타. (사진=투어벨 제공)한편 투어벨 홈페이지 내 기획전 코너를 방문하면 발리와 롬복, 족자카르타로 떠나는 여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출처::노컷뉴스>

블로그 이미지

소식배달부

이 이야기 저 이야기 모두 이야기를 소곤소곤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