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귀리 우유 다이어트

효과 및 만드는 법 ....영상포함



다이어트 방법중에 귀리 우유 다이어트 효과등의 소식이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과거 한 TV조선의 건강 프로그램 만물상에서 귀리 우유 다이어트가 소개되면서 ▲귀리 효능 ▲귀리 먹는 법 ▲볶음 귀리 등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미국 타임지는 세계 10대 푸드로 귀리를 선정했는데, 귀리는 중앙아시아가 원산지인 벼목 식물이며 동의보감에는 췌장과 간의 기운을 보강한다고 나와있고요.


특히 귀리는 쌀, 밀과 칼로리는 비슷하지만 단백질과 미네랄이 풍부한 편이다. 특히 귀리는 우유와 함께 먹을 경우 포만감이 풍부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만물상 귀리 우유'에 대한 다이어터들의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습니다.


◆ 만물상 귀리 우유 만드는 법은 ?.


귀리우유 다이어트01


1. 재료는 생각보다 간편하다. 볶은 귀리 2큰술, 우유 200ml만 있으면 된다. 귀리를 찬 물에 30분 정도 불려줍니다. (단 부드러운 식감을 원한다면 3시간 이상 불려도 된다).

2. 수분이 빠진 귀리를 중 불에서 갈색이 될 때까지 10분 정도 볶아주고, 이때 식감이 부드러워질 수 있도록 세게 눌러가면서 납작하게 볶아줍니다.

3. 마지막으로 우유 200ml에 볶은 귀리 2큰술을 넣어주면 귀리 우유가 완성됩니다.


귀리 우유는 만들기도 간편하고 직장인, 학생, 주부도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귀리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또 한 파워블로거는 귀리 우유로 2주 만에 5kg을 감량했다고 밝혀 귀리 우유 다이어트 후기를 리얼하게 공개하기도 했네요.


귀리우유 다이어트02


◆ 귀리의 효능은 어떤 게 있을까 ?.

귀리는 중성지방을 낮추는 데에 도움을 준다. 특히 고혈압, 동맥경화 예방에 효과적이다. 쌀과 비교해 탄수화물이 2배, 식이섬유는 12배 더 높으면서도 당지수는 현저히 낮다. 특히 당뇨병 환자들이 혈당을 낮추기 위해 먹기도 합니다.

다이어트를 하면 음식 섭취량이 적어지면서 변비에 걸리고는 하는데, 귀리는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또, 암을 예방하는 베타 클루 간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암세포의 증식을 막아주기도 한다네요.


◆ 귀리 부작용은? 섭취량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

귀리는 무엇보다 장운동에 도움을 준다. 하지만 너무 과하게 먹게 되면 설사나 배탈 증상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적정량을 섭취하도록 하고, 귀리 우유 다이어트를 시작한다고 해서 세끼를 귀리 우유만 먹는 것은 올바르지 않다. 아침이나 저녁 대용식으로만 즐기도록 하세요.


귀리우유 다이어트03



◆ 만물상 귀리 우유 만들기 힘들다면 ?.

귀리 우유는 다른 다이어트 식품보다 만들기가 간편하지만, 바쁜 직장인들은 만들기가 쉽지 않을 수도 있다. 이에 최근 다양한 귀리 우유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 네이버 메인 랭킹 순으로(판매량과 관계없음) ▲다신 샵 귀리 우유 ▲소녀 제과 귀리 우유 ▲오틀리 초코 귀리 우유 ▲픽미업 귀리 우유 ▲아이보리 귀리 우유 등 이 있습니다.


미용과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는것은 좋습니다. 그러나 너무 무리하게 하시지 말고 또한 내게 부작용이 먹는 방식인가를 확인하시고 선택하세요.

여러분 모두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요. ^^


글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및 광고를 클릭해 주세요. 

저에게 매우 큰 도움이 됩니다. 행복하세요 ^^. 

[참고/출처::팸타임스]


==  귀리우유 다이어트 영상  ==


밀가루 없이 일주일 살기, "나는 병든 인간이다"....영상포함

다이어트 지름길, 덜 먹고 많이 움직이기....영상포함

홍지민 핑거루트 다이어트, 핑거루트 효능 부작용 먹는 법... 영상포함

백일의낭군님 OST 예약 판매 시작.... OST 영상포함


블로그 이미지

소식배달부

이 이야기 저 이야기 모두 이야기를 소곤소곤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