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프엑스 루나 달라진 몸매 모습

다이어트 식단 운동법 공개



가수 루나가 과거와 달라진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에프엑스 루나가 다이어트 성공 후 미니스커트 입은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루나는 지난 13, ‘오늘도 울언니들과 함께라는 글과 함께 사진 속 여리여리한 몸매를 공개해 누리꾼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루나의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운동법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 루나가 추천하는 다이어트 음식, 디톡스 쥬스.

루나의 다이어트 비법 첫 번째는 바로 디톡스 주스다. 재료는 레몬그라스, 사과, 당근, 바나나로 간단합니다.


레몬그라스는 소화 잘되는 음식으로 유명하고 근육통 완화에 효과가 있으며 다이어트 식품으로 좋다. 사과는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 중 하나이며 당근은 다이어트로 자칫 약해질 수 있는 뼈에 좋은 음식으로 손꼽힌다. 여기에 변비에 좋은 음식인 바나나까지 함께 갈아주면 루나의 디톡스 주스가 완성됩니다.


에프엑스 루나01




#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루나의 아보카도 연어 닭 샐러드.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아주는 아보카도 연어 닭 샐러드.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에도 자주 등장하는 아보카도는 칼로리 낮은 음식이면서 포만감 높은 음식으로 유명합니다. 


여기에 당뇨에 좋은 음식,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인 연어를 더해주고 단백질 많은 음식인 닭고기와 각종 야채를 곁들이면 훌륭한 다이어트 샐러드가 완성됩니다.




에프엑스 루나02



#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 추천.

철저한 식단과 규칙적인 운동을 다이어트 비법으로 꼽은 루나. 특히 하체비만 다이어트운동으로 좋은 야구공 마사지가 있다. 야구공 두 개를 엉덩이에 깔고 왔다 갔다 해주면 림프관이 자극돼 혈액순환에 좋습니다.


이밖에 루나는 배달 음식이나 패스트푸드와 같은 인스턴트 식품을 먹지 않는 것과 디톡스 다이어트 등을 추천했다. 한편 루나는 SM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며 그룹 에프엑스로 데뷔해 현재는 하이스쿨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등 활발한 뮤지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글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및 광고를 클릭해 주세요. 

저에게 매우 큰 도움이 됩니다. 행복하세요 ^^. 

[참고/출처::팸타임스]


핑거루트 천연 다이어트 음식, 효능 부작용 다이어트 방법 ...영상포함

휘성 1일1식 다이어트 비법, 13일 다이어트 30kg 감량 ....영상포함

뱃살 빼는데 효과적인 '맨몸 운동' 3가지 ....영상포함

귀리 우유 다이어트 , 효과 및 만드는 법 ....영상포함


블로그 이미지

소식배달부

이 이야기 저 이야기 모두 이야기를 소곤소곤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