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말 일본 이색여행 코스

교토 삿포로 센다이 ...영상포함



2018년 한해를 마무리하며 마음의 힐링을 위해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조그마한 소식 하나를 소개해 드립니다.


연말 해외여행 성수기가 왔다. 올 초부터 연말 여행을 계획했다면 항공권은 이미 예약했을 터. 혹시 연말 항공권을 지금 예매한다면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까운 나라를 추천한다. 한국과 가깝고도 먼 나라, 일본에서 2박3일 혹은 3박4일 짧은 일정으로 다녀올 수 있는 여행 코스를 소개한다. 도쿄, 오사카, 교토 등 기존에 알려진 여행지와 함께 이들 지역에서 오갈 수 있는 인근 여행지도 알아보았습니다.


# 연말 일본 여행 2박3일 일정 '오사카부터 교토'.

일본 여행지로 오사카만 한 곳이 없다. 일본 특유의 정취 가득한 오사카성, 국내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도톤버리 거리 쇼핑·맛집 코스, 그리고 유니버설 스튜디오 등 관광지를 모두 갖췄기 때문. 온천 호텔도 즐비해 맛과 멋, 힐링 삼박자가 어우러진다. 오사카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해 갈 수 있는 교토는 최근 떠오르는 여행지입니다.

오사카보다 일본 분위기가 더욱 짙은 명소다. 일본 전통 건물은 물론, 청수사(기요미즈데라)와 기온 거리 등 전통과 젊은이 공존한다. 니시키 시장은 유명한 먹자 골목. 이곳에서 일본 라멘은 물론이요, 다양한 길거리 음식을 맛보자. 산넨자카라는 거리도 산책 코스로 추천드립니다.


일본이색여01



# '센다이에서 도쿄, 요코하마까지' 3박4일·2박3일 일본 여행.

일본 동쪽 지역 코스도 2박3일 여행지로 추천한다. 인천에서 센다이공항까지 가는 코스입니다.

센다이에서 도쿄, 요코하마로 이어지는 일정. 먼저 센다이 역에서 루프루버스(시티투어 버스)를 타고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다. 정류소는 역 바로 앞. 정갈한 나무가 수놓인 즈이헨(일본의 사당), 센다이성, 기린 맥주 센다이 공장, 호메이 48 폭포, 센다이 공예 마을 등 볼거리도 많다. 센다이 이즈미 프리미엄 아웃렛 등에서 쇼핑을 즐길 수도. '일본 여행의 성지' 도쿄까지는 센다이역에서 고속버스 JR 등을 이용해 오갈 수 있습니다.


일본이색여02


도쿄는 말이 필요 없는 일본 대표 여행지. 신주쿠, 긴자, 시부야, 오다이바 등 유명 거리에서 맛보는 라멘, 스시 일식 요리는 필수 코스다. 도쿄 타워에서 바라보는 일본 야경, 그리고 오에도 온천 등 온천호텔에서 즐기는 힐링 여행은 이미 유명한 터. 젊음의 도시 도쿄에서 인근 요코하마로 가면 유명한 포켓문센터, 테마파크인 코스모월드 등 즐길 거리가 풍성하다. 주요 거리인 중화가에서 일본 특유의 기념품과 먹거리 구매는 필수. 특히 모토마치 상점가 거리는 유럽풍 건물이 즐비해, 이색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일본이색여03



# '또 하나의 일본' 홋카이도(북해도) 삿포로부터 오키나와까지.

홋카이도(북해도)와 오키나와 섬은 일본 중심부와 다소 거리가 있다. 여행 일정에 이들 지역을 넣었다면, 오롯이 '이들 지역에서만의 여행 일정'을 추천한다. 우선 홋카이도(북해도) 여행지로 삿포로가 유명합니다.

연말, 연초에 가면 삿포로 눈꽃축제를 볼 수 있다. '눈과 맥주의 고장'답게 얼음과 눈으로 만든 조각상 등 여러 작품도 볼 수 있고요.


일본이색여04



홋카이도에는 특히 유럽풍 건물이 즐비해 인생 사진을 남기기에도 좋은 곳. 추운 날씨를 피해 간다면 남쪽의 오키나와 섬을 추천한다. 제주도, 하와이라는 별칭의 오키나와는 푸른 바다 등 자연 절경이 빼어나다. 미군기지 역사에 아메리칸 빌리지를 비롯, 해외풍 건물과 맛집이 많다. 태국식부터 미국 스테이크, 퓨전요리까지 음식 스펙트럼은 실로 다양. 일본 스시와 라멘에서 벗어나려면 '일본 대표 휴양지' 오키나와로 가보세요.


일본이색여06



# 일본 11월·12월 날씨부터 현재 엔화 환율.

일본의 겨울은 우리나라와 흡사하다. 다른 점은 섬나라 특성 탓에 일본에는 자주 비가 내린다는 점. 9~10월 가을에는 특히 비 오는 지역이 많아 우산, 우비는 필수다. 겨울 일본 여행을 간다 해도 우비를 챙기는 편이 좋다. 최근 일본 환율은 999.65원 정도에 거래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참고/출처::팸타임스]


글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및 광고를 클릭해 주세요. 

저에게 매우 큰 도움이 됩니다.  행복하세요 ^^.


==  '도쿄여행'시 알아두면 좋은 7가지 영상  ==


혼자 떠나기 좋은 여행지 5곳, 남은 연차로 혼행이다 ...영상포함

호텔스닷컴, 한국 밀레니얼 여행 인식조사 결과 발표

11월 1박2일 나 홀로 가을여행 추천명소, 충남 단양 여행코스 7

연말정산, 13번째 월급 이것 챙겨라 ...영상포함


블로그 이미지

소식배달부

이 이야기 저 이야기 모두 이야기를 소곤소곤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