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활의 달인' 

안성 오이김밥 + 막창순대 달인 ...맛집위치 !!



오늘의 달인에서는 막창순대와 오이김밥의 달인을 찾아가네요.


■ 안성 오이김밥의 달인 - 30년 전통의 맛의 비법공개.

3일 방송되는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전국에 숨어있는 맛의 달인을 발굴하는 '은둔식달' 특집을 통해 안성에 위치한 30년 전통의 김밥집을 운영하는 안성 오이김밥의 달인 장세현(45·경력 26년), 허정희(41·경력 16년) 씨를 만나 봅니다.


'생활의 달인' 안성 오이김밥의 달인이 만든 오이김밥은 안에 들어가는 꼬들꼬들한 식감의 오이절임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찾는 인기 메뉴라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안성 오이김밥의 달인은 남다른 풍미를 위해 쌀겨와 가다랑어포를 사용해 오이를 숙성하는가 하면, 절인 오이의 짠맛을 제거하고자 비법육수를 사용한다고 하고요.


생달01

거기에 함께 들어가는 밥조차도 범상치 않다고 합니다.


안성 오이김밥의 달인이 공개하는 특별한 맛의 비법을 '생활의 달인'에서 만나 보세요.



■ 막창순대의 달인 - 서울 마포구 이름난 특별한 맛의 비법공개.

'생활의 달인'에서 전국의 숨어있는 맛의 달인을 발굴하는 은둔식달 프로젝트를 통해 막창순대의 달인 오봉덕(54·경력 16년) 씨를 찾아 부지런히 달려 갑니다.


'생활의 달인' 막창순대의 달인이 하루에도 수십 개씩 식당들이 사라지는 서울 번화가에서 오랫동안 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것은 15가지의 속 재료를 사용해 보양식 못지 않게 만든 막창순대 덕분이라고 하는데요.


생달03


'생활의 달인' 막창순대의 달인은 쫄깃하고 깔끔한 맛을 내고자 박과 소금을 사용해 특별한 숙성과정을 거친다고 하고요.


이뿐만 아니라 속에 들어가는 선지도 '생활의 달인' 막창순대의 달인만의 노하우로 훈기를 입혀 구수한 맛을 더한다고 하네요.


한 분야에서 최고의 경지에 올랐다는 막창순대의 달인의 특별한 맛 이야기를 '생활의 달인'에서 만나 보세요. 



■  오늘 생활의 달인을 만날수 있는 곳 !!

1. 숨어있는 맛의 달인.

 <안성 두꺼비스낵> - 경기 안성시 안성맞춤대로 1066   031-674-3039.

 

2. 짜깁기 달인.


<짜깁기 토탈> - 서울시 광진구 자양번영로463 1층   02-3437-2355.



3. 숨어있는 맛의 달인

 

<시골순대> - 서울 마포구 포은로2가길 65.   02-337-1730.



매주 월요일 8시 55분에 SBS에서 '생활의 달인'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글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및 광고를 클릭해 주세요. 

저에게 매우 큰 도움이 됩니다.  행복하세요 ^^. 

[참고/출처::이투데이, sbs]

2TV 생생정보 - 장사의신, 우리동네숨은맛집 ....맛집위치 여기 !!

백종원 레시피, 자취생 간단요리 소고기무국 + 김치볶음밥 ....영상포함

수미네 갈비찜, 달콤 짭짤한 갈비찜 만들기....영상포함

블로그 이미지

소식배달부

이 이야기 저 이야기 모두 이야기를 소곤소곤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