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곧 ‘월곶포구’를 아시나요 ? 

 .... 소래포구 옆 숨은 맛집 



인천 소래포구 옆의 숨은 맛집 '월곶포구'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서울에서 바다와 맛있는 해산물을 만날 수 있는 가장 가깝고 대표적인 곳은 바로 소래포구죠. 인천에 위치한 소래포구는 도심에 위치해 있음은 물론 배가 드나들어 주위 수산시장이 조성되어 있는 등 주말만 되면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는 맛집이자 나들이 명소인데요.


이러한 소래포구를 아는 사람은 많지만 바로 건너 위치한 시흥시 월곶포구는 낯설어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월곶포구는 소래포구 맞은 편, 배곧신도시와 가까운 또 다른 도심 속 바다를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신선하고 풍부한 해산물과 마린월드, 조형물들이 조성된 공원 등 바다를 풍경으로 쾌적한 산책을 할 수 있는 숨은 보석같은 곳이고요.


이러한 월곶포구, 배곧의 맛집에는 싱싱한 조개구이와 새우, 회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는 ‘월곶회센터’가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에 도착하면 호남거시기네, 월곶회센터, 전라도허벌난집까지 세 가게가 있는데 모두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요.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조개구이 무한리필을 비롯해 조개∙새우 무한리필, 조개∙회 무한리필, 조개∙회∙새우 무한리필 등이 있네요.


월곶포구 아이-00



종업원이 상차림과 불을 넣어주면 새우부터 여러 가지 조개들을 마음대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데, 바로 바로 구워지는 새우부터 생새우, 조개는 계절에 따라 가리비, 키조개, 동죽, 명주, 피꼬막, 대합, 백합 등 그 종류도 다양하고요.


일반적으로 무제한 음식점 중엔 키조개나 가리비처럼 인기품목은 제외하고 단가가 저렴한 조개들만 무제한으로 제공하거나 신선도가 떨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곳은 바다와 인접해 신선하면서도 모든 종류의 조개들을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고요.


또한 지금처럼 더운 여름철에는 회가 상하거나 맛이 변질될 우려가 많은데, 필요 시마다 요청하면 즉석에서 회를 썰어 제공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장접이 있네요.


무한리필 선택 시 누릴 수 있는 또 다른 인기 서비스는 바로 탕수육, 치킨, 스파게티, 떡볶이 등 부가메뉴로,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그 외 삼겹살, 닭꼬치, 낙지호롱이, 팽이버섯 등 불판에 구워먹을 수 있는 별미들도 마련되어 있고요.


배곧맛집 ‘월곶회센터’에서는 무한리필 메뉴 외에도 각각의 해산물 단품메뉴들과 안주류, 식사류, 물회, 랍스터, 대게 등 별미들도 주문 가능하네요.


월곶회센터 관계자는 “월곶포구는 한적한 분위기에 도심 속 바다내음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장소로 수산시장 등 신선한 해산물까지 만나볼 수 있는 매력적인 장소”라며 “주말 나들이 장소 및 9월과 10월 대하시즌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월곶포구와 월곶회센터에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전하엿고요.


한편, 배곧맛집 월곶회센터는 군자농협 월곶지점 맞은편, 경기 시흥시 월곶중앙로 49에 위치해 있습니다.


싱싱한 해산물을 마음껏 먹을수 있을것 같네요. 하지만 배탈이 날 정도로는 삼가하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ㅎㅎ.



글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및 광고를 클릭해 주세요. 

저에게 매우 큰 도움이 됩니다.  행복하세요 ^^. 

[출처::파아낸스투데이]


[맛] 양념치킨 - 돼지 목살구이 - 참께토스트 레시피... '에어프라이' 사용

[건강 맛집] 셀럽 다이어터가 추천하는 다이어트 맛집 !!

[건강다이어트] ‘로푸드’ 다이어트 시크릿... 할리우드 셀럽들 살 빠져 고민중 ?



블로그 이미지

소식배달부

이 이야기 저 이야기 모두 이야기를 소곤소곤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