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이어트 방법, 

'나 혼자 산다' 한혜진 아쿠아바이크 운동효과.... 영상포함



해외에서 유행하고 있는 바쿠아바이크 운동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건강한 다이어트에도 많은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최근 MBC에서 방영된 ‘나 혼자 산다’에서 모델 한혜진이 무릎 건강을 위해 아쿠아바이크를 비롯한 수중 스포츠를 하는 것이 화제다. 작년부터 도입된 아쿠아바이크는 이미 해외에서 많은 유명인들이 하고 있는 운동법이기도 하다. 새로운 유산소운동인 아쿠아바이크를 알아보죠.


아쿠아바이크 운동의 효과 ?.

아쿠아바이크는 축구선수 호날두, 가수 비욘세의 운동법으로도 유명하다. 흔히 볼 수 있는 실내자전거를 약 130cm의 수심에서 타며 다양한 동작을 하는 운동법입니다.

실내자전거와 달리 체인이 없는 점이 특징이며 지상에서 타는 자전거와 같이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등 전신을 단련시킬 수 있다. 또한, 물의 저항까지 더해져 30분만 운동해도 지상에서 자전거를 두 시간 동안 탄 것과 같은 칼로리가 소모된다. 허리와 무릎, 골반이 좋지 않은 사람들도 얼마든지 할 수 있는 유산소운동이네요.


다이어트 방법-02



이외 수중운동, 아쿠아점프 !.

아쿠아점프는 트램펄린을 물 속에서 하는 운동이다. 점프 동작을 통해서 하체 및 척추의 근력을 키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릎에도 무리가 가지 않아서 중장년층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또한 혈액순환에도 도움이 돼 각종 성인병을 예방할 수 있다.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의 소아비만 예방 및 성장판 자극 효과도 좋아 아이들에게도 적합한 운동입니다.


다이어트 방법-03



효과적인 단기간 다이어트에 좋은 유산소운동, 수영다이어트.

수영은 1시간동안 약 700칼로리가 소모되는 운동이다. 달리기를 할 때보다 더 많은 지방을 태울 수 있어 효과적인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으로 좋습니다.

수영 다이어트를 통해 기초대사량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폐활량과 심폐지구력을 높일 수도 있어 건강에도 좋은 효과를 준다. 또한, 수영은 물 안에서 전신을 이용하기 때문에 신체 균형을 잡아줘 몸매를 살리는 데도 좋은 운동입니다.


글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및 광고를 클릭해 주세요. 

저에게 매우 큰 도움이 됩니다. 행복하세요 ^^.

[참고/출처::팸타임스]


==  아쿠아 바이크 운동영상  ==


다이어트 비밀, '상상' 다이어트 효과 상승.... 영상포함

AOA 티타임, 다이어트 '스타로드' .... 영상포함 [뷰티]

탈모 종류와 예방법, 5명중 1명 고민에 고민.... 영상포함

여성 연예인 청순미 ‘다이어트 효과’, 유이 - 아이유 - 웬디.... 영상포함 [패션]


블로그 이미지

소식배달부

이 이야기 저 이야기 모두 이야기를 소곤소곤 나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