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TV 생생정보 리얼가왕

어죽칼국수 숯불오리쌈밥정식 꼬막정식등



생생정보에서 오늘도 어김없이 군침이 흐르게 하는 맛집을 소개한다고 하네요.


'2TV 저녁 생생정보' 리얼가왕 코너에서 5000원 어죽칼국수 맛집 '서여사네'와 9000원 숯불 오리 쌈밥 정식 맛집 '회전목마 쌈밥&오리'를 찾아갑니다.


23일(2018.11)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리얼가왕(리얼 가격의 왕) 코너를 통해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 어죽칼국수 맛집 '서야사네'와 경기 의정부시 숯불 오리 쌈밥 정식 맛집 '회전목마 쌈밥&오리'를 찾아가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비법을 듣습니다.


'서야사네'에서는 얼큰한 어죽칼국수를 단돈 5000원에 판매한다. 양이 다소 적을 것 같은 가격이지만, 실제로 만나본 칼국수는 그 양이 어마어마하다. 탱글탱글한 면발에 적당히 맵고 달달한 맛을 자랑한다. 남은 국물에 밥을 말아 끓여 먹는 어죽까지 놓칠 수 없고요.



생생정보어죽01


의정부 맛집 '회전목마 쌈밥&오리'는 생오리구이 쌈밥과 오리탕 한상차림으로 입소문을 탄 곳이다. 


인기메뉴인 '오리쌈밥정식'은 1인당 9000원으로 '생오리구이+된장찌개+계란찜+오리탕+잔치국수+쌈 채소'로 푸짐하게 구성됐다. 특히 냉동 오리가 아닌 생오리를 구워 눈길을 끕니다.



생생정보어죽02



'서여사네'와 '회전목마 쌈밥&오리'의 특별한 맛 이야기는 23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생생정보 맛집 위치는 여기요 !!


<리얼가왕>.

 
■ 5,000원 어죽 칼국수 :: <서여사네>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129길 2.


■ 9,000원 숯불 오리 쌈밥 정식 :: <회전목마 쌈밥&오리> 경기 의정부시 호국로 1627.






<고수의 한 수 열전>.


■ 꼬막정식 :: <밥사랑>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223번길 52 2층.


■ 토마토소고기전골 :: <데판야끼한> 서울 광진구 중곡동 341-26.




[참고/출처::이투데이]


글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및 광고를 클릭해 주세요. 

저에게 매우 큰 도움이 됩니다.  행복하세요 ^^.


'생활팁' 가습기 청소방법, 사무실 가습기부터 일반 가습기까지 청소

'2TV 생생정보' 장사의 신, 족발귀신 갈치조림 누룽지통닭

'2TV 생생정보' 전복소갈비찜 맛집 + 해신탕 맛집

연말 일본 이색여행 코스, 교토 삿포로 센다이 ...영상포함


블로그 이미지

소식배달부

이 이야기 저 이야기 모두 이야기를 소곤소곤 나눠요

,